공동기도제목 Prayer Sharing

Prassion 공동기도제목은 허가된 회원에 한해 기도제목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6월 기도제목

Author
jsu2000
Date
2017-12-30 22:28
Views
954
5월의 기도제목

 

*1. 하나님의 기름 부음 받은 순전하고 아름다운 다음세대가 불같이 일어나도록 기도 합니다.

*2. 각 가정 교회 그리고 신앙 공동체 에서 다음세대를 세울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사역들이 펼쳐지길 기도합니다.(중보기도만이 아닌 실천적이고 구체적인 사역들을 찾을 수 있고 실행하게 하옵소서)

*디모데 후서 4:3-5

*   “때가 이르면, 사람들이 건전한 교훈을 받으려 하지 않고, 귀를 즐겁게 하는 말을 들으려고 자기네 욕심에 맞추어 스승을 모아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진리를 듣지 않고, 꾸민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대는 모든 일에 정신을 차려서 고난을 참으며, 전도자의 일을 하며, 그대의 직무를 완수하십시오.” (새번역)

*1) 더욱 많은 어린이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맞이하고, 그들의 부모와 교회를 통해, 신실하게 양육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2) 또한 우리의 다음 세대가, 성경의 진리와 예수 그리스도를 부정하는 세상의 가르침에 현혹되지 않고, 성경은 오류가 없는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이자 진리임을 의심하지 않도록, 우리가 해야 할 역할이 무엇인지, 주님께서 가르쳐 주시도록 기도합시다.

*북한의 어린이들은 예수님의 이름을 들어보지도 못한 채, 가난과 질병속에서 고통받고 있으며, 죽어서는 하나님을 알지 못해, 영원히 고통받게 될 운명에 있습니다. 북한의 어린이들 하나라도 이렇게 죽게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북한의 어린이들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전도할 수 있는 문을 열어달라고 주님께 기도합시다.

 

6월의 기도제목




*1. 젊은이들을 바르게 인도하지 못한 회개의기도.

*2. 청년들과 공동체가 영적인 전쟁에 승리하도록.

*3. 청년들이 하나님 나라 확장에 열정을 회복하길.

I keep asking that the God of our Lord Jesus Christ, the glorious Father, may give you the Spirit of wisdom and revelation, so that you may know him better. I pray that the eyes of your heart may be enlightened in order that you may know the hope to which he has called you, the riches of his glorious inheritance in his holy people, and his incomparably great power for us who believe. That power is the same as the mighty strength​.

" Ephesians 1:17-19 (NIV)

- Release the Spirit of wisdom and revelation to know Jesus

- Open their hearts to know who they are in Jesus

- Identify and strengthen their callings and rich inheritance in Jesus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여 주의 백성의 기도에 대하여 어느 때까지 노하시리이까 주께서 그들에게 눈물의 양식을 먹이시며 많은 눈물을 마시게 하셨나이다. 우리를 우리 이웃에게 다툼 거리가 되게 하시니 우리 원수들이 서로 비웃나이다. 만군의 하나님이여 우리를 회복하여 주시고 주의 얼굴의 광채를 비추사 우리가 구원을 얻게 하소서’

*시편 80:4-7*

*청년공동체가 더욱 힘써 모이고, 리더에게 새 힘을 주시도록

*“너희는 굶주린 자에게 너희 음식을 나눠 주고 집 없이 떠돌아 다니는 가난한 사람을 너희 집으로 맞아 들이며 헐벗은 자를 보면 입히고 도움이 필요한 너희 친척이 있으면 외면하지 말고 도와주어라…… 너희가 기도할 때 내가 응답할 것이며 너희가 도와 달라고 부르짖을 때 ‘내가 여기 있다’ 하고 대답할 것이다. 만일 너희가 약자를 억누르고 남을 멸시하며 악한 말 하던 것을 그치고 굶주린 자에게 먹을 것을 주며 고통 당하는 자를 도와 주면 너희 주변의 어두움이 대낮처럼 밝을 것이다”(이사야 58장 7-10절: 현대인의 성경)

*젊은 세대들이 물질적 풍요보다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고, 주와 이웃을 섬기는 자들이 될 수 있도록

*젊은 세대들이 일어나 도심의 구제와 전도 사역을 감당하며, 차세대 리더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