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기도제목 Prayer Sharing

Prassion 공동기도제목은 허가된 회원에 한해 기도제목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17년 3월 기도제목

Author
jsu2000
Date
2017-12-30 22:20
Views
953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의 회개와 부흥

 
  1.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2:20)


 

주님! 이것이 우리의 견고한 기초가 되기를 원합니다.  한국 교회가 세상을 사랑하며 육신의 만족을 따라 살아간 죄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첫사랑을 잃어버린 것을 회개합니다

세상과 구별됨없이 살아간 것, 말씀의 우선순위를 나의생각으로 대치한것을 회개합니다

주님을 향한 사랑의 열정이 회복되게 하시고 어떠한 순간에도 말씀을 타협지 않게 하옵소서 매일의 삶이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신앙고백으로 드려지게 하옵소서. 그리함으로 세상 한복판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초대교회와 같이 회복되게 하소서

 

"새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제자인줄 알리라"(요13:34,35)

 

한국교회가 말씀의 본질로부터 떠나 비본질적인것으로 서로를 판단하며 정죄하여 하나되지 못한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십자가로 돌아가 진정한 회개로 말미암아 거룩한 연합을 이루게 하옵소서. 주님의 몸된 교회들이 서로 사랑하며 용서와 화해로 나아갈때  이땅을 고쳐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진리의 검을 들고 합심하는 역사! 가장 높은 단계의 영광을 경험하는 연합의 자리로 한국교회가 한마음으로 올라가게 하소서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라" (마16:19)

 

주님께서 한국을 열방의 기도의 집으로 부르셨습니다 .기도의 소리가 쇠하지 않게 하옵소서. 도시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중보자들을 세워주옵소서. 지금의 때에 대한 하나님의 지혜와 계시를 허락하셔서 나라와 민족과 열방을 향해 외치게 하시고 이로 말미암아 음부의 권세를 묶어내고 하늘로 부터 영광의 임재를 풀어내는 역사가 있게 하소서.

 
  1. 하나님! 대한민국이 과거 자연숭배사상, 샤머니즘, 불교, 유교 등 우상숭배로 나아갔던 모든 죄들을 대신하여 회개합니다. 이로 인한 주술과 음란, 간음, 동성애, 이혼, 자살의 영을 이 시간 예수님의 보혈로 완전히 끊어냅니다. 대한민국 가운데 주님을 경외하는 영으로 가득차게 하소서. 더 깊은 회개가 나라적인, 민족적인 회개의 운동으로 일어나게 하시고 더 깊은 정결함과 거룩함을 사모하는 나라적인 갈망함이 일어나게 하소서. 대한민국이 복음으로 다시 한번 새로워지는 때임을 선포합니다.


 

주님! 한국교회와 교단이 과거 일제시대 신사참배에 굴복하여 죄를 지었던 것을 대신하여 회개합니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16:16)라는 고백이 모든 한국교회의 고백이 되게 하소서. 또한 한국 교회와 신학교들 안에 하나님보다 높아진 종교다원주의, 인본주의, 자유쥬의 신학 등 혼합으로 나아갔던 모든 것을 이 시간 회개합니다

하나님!  한국 교회 가운데 주님을 향한 거룩으로 기름부어 주시고 한국교회의 강단강단마다 이시대, 이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지혜와 계시와 하나님의 공의가 바로서게 하소서. 거룩의 열매가 한국교회 가운데 맺어지게 하소서.

 

하나님! 한국교회 성도들 안에 다시 한번 부흥을 향한 갈망을 부어주옵소서. 교회와 나라를 향한 판단의 영, 수근거림, 이기심, 시기, 질투, 종교의 영, 이세벨의 영, 전통의 영을 예수의 보혈로 끊어냅니다. 이 시대, 이 나라를 향한 하나님의 새로운 성령의 불을 갈망하게 하여 주시고 각 교회마다 새 부대로 준비되어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과 중보자들 가운데 나라와 민족을 향해 더 무릎으로 나아가게 하시고 나라와 민족, 열방을 향한 파수꾼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중보자들과 예배자들이 각 교회마다 불일듯 일어나게 하소서.

 

"이제  있는 것이 옛적에 있었고 장래에 있을 것도 옛적에 있었나니 하나님은 이미 지난것을 다시 찾으시느니라"  주님! 한국교회 가운데 1907년 회개의 대부흥과 1970-80년 여의도 광장의 영혼추수의 부흥을 주셨고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의 예배 부흥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이제는 한국 교회 가운데 새로운 부흥의 우물을 파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예배하신 더 큰 부흥을 위하여 모든 교파와 지역을 넘어서는 영향을 주옵소서. 부흥을 원하는 연합하는 기도모임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1. ”내가 택한 금식은 이것이 아니겠느냐, 사악한 결박을 풀어주고 무거운 짐을 벗겨주며 억압 받는 자들을 놓아주며 모든 멍에를 꺽는것이 아니냐,  굶주린 자에게 양식을 나눠주며 방랑하는 가난한 자를 집에 데려오는 것이 아니겠느냐, 또한 벗은 자를 보면 입히고 골육으로부터 자신을 숨기지 아니하는것이 아니겠느냐”(사58:6)


 

주님!  한국 교회가 북한을 품지 못한것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물질의 축복과 자원들을 하나님의 뜻대로 사용하지 못한 것을 회개합니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금식으로 나아가게 하소서. 그리하여 한국 교회가 통일을 구체적으로 준비하며 북한의 성도들을 위한 구제와 복음 전파를 위한 전략들을 이제는 행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한국교회의 빛이 아침같이 쏟아지고 주의 영광이 한국 교회 가운데 나타나게 하소서. 한국교회가 부르짖으면 주가 내가 여기 있노라 하시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그로 말미암아 북한을 구원하고 열방 선교로 나아가고 이스라엘까지 취할 수 있도록 하나님 한국교회 가운데 다시 한번 재정의 부요함을 허락 하소서.

 
  1. 이제 있는 것이 옛적에 있었고 장래에 있을 것도 옛적에 있었나니, 하나님은 이미 지난 것을 다시 찾으시느니라"(사66:1)


 

주님!  한국교회 가운데 1907년 회개의 대부흥과 1970-80년 여의도 광장의 영혼추수의 부흥을 주셨고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의 예배 부흥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이제는 한국 교회 가운데 새로운 부흥의 우물을 파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예배하신 더 큰 부흥을 위하여 모든 교파와 지역을 넘어서는 영향을 주옵소서. 부흥을 원하는 연합하는 기도모임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한국의 부흥을 구합니다. 한국교회 위에 다시한번 회개의 영을 부어주시옵소서.

하늘을 가르고 주님의 자비를 한국 가운데 부어주사 죽어있는 영역들을 볼수 있는 눈을 열어 주시고, 마가의 다락방의 120명의 성도들이 부흥을 향해 구하였던 것처럼, 한국교회가 부흥을 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 한국교회 가운데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부흥을 향한 갈망과 기도들이 터져 나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시금 부흥의 불을 붙여 주소서.

하나님! 영혼 구령을 향한 비전이 아닌 자신과 하루하루의 삶에 급급했던 생각들을 회개합니다. 각자가 하나님이 주신 그 구원의 감격을 잊거나 약화된 채 살아간 크리스쳔의 삶을 회개합니다 . 이 땅에 예수님이 오사 영혼들을 돌보시고 복음을 전하였던 것과 같이 제자 삼는 삶, 예수님의 성품과 사역이 회복되게 하시고 내 가정, 내 교회만 생각하는 것이 아닌 빛과 소금의 삶을 살아내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내게 하소서.  복음으로 돌아가게 하옵소서.
Total 0